Reviews/식당(맛집)

신흥역 맛집 '맛짱돈까스'! 옛날 스타일의 맛있고 저렴한 돈까스 추천

DEL'S :) 2013. 12. 19. 21:52
반응형

 

 

맛짱돈까스냉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3809

031-758-7279

 

 

 

신흥역 3번 출구로 나와서

ABC마트 오른쪽 골목으로 쭉 올라가다가 앞에 두갈래 길이 나오면

왼쪽길로 계속 걷다보면 오른쪽에 보임

 

설명 어렵나? ㅋㅋㅋㅋ

 

 

 

 

 

 

왠지 학생들이 자주찾는 맛집일것 같은 느낌이 스물스물(?)

 

어쨋든 이름이 '맛짱'이라니까 들어감

 

정확한 상호명이

'맛짱돈까스&냉면' 인듯싶다.

돈까스 전문점이려니 하는느낌

 

 

 

기본돈까스는 5천원이고 매콤돈까스 6천원, 치즈돈까스 6천5백원

그 외에도 마늘돈까스, 생선까스, 모듬까스 있음

 

물.비빔냉면은 4천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라면이랑 짬뽕라면도 있음

 

포장도 가능하다고 써있다.

 

 

 

 

옛날스타일의 스프가 나왔다 ㅋㅋ

맛은 특별할 것 없고 걍 후추 살짝 뿌려서

먹으면 다 똑같은 스프맛 ㅋㅋㅋ

 

 

 

 

그리고 나온 맛짱돈까스!

정말 무난한 돈까스가 나왔다.

 

밥조금, 샐러드조금, 단무지두개, 피클두개 ㅋㅋㅋ

그리고 돈까스 ㅋㅋㅋ

 

배가고파서 맛있게 먹었는데

맛 자체는 되게 평범한 맛이다.

 

요즘 어딜가도 밥값이 비싸서

그냥 이정도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무난무난 한것 같다.

 

딱히 땡기는 메뉴가 없으면 가겠지만

또 갈지는 잘 모르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