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이태원 홍석천 가게 마이타이 후기 ㅋㅋㅋ

DEL'S :) 2014. 1. 19. 18:19
반응형

 

마이타이

02-794-8090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왼쪽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바로 마이타이가 보임

 

주말 저녁쯤에 가니까

대기인원이 장난아님 ㅋㅋㅋㅋ

 

리스트에 직접 이름 올리고 기다리면 된다.

근데 테이블마다 인원이 차이가 있어서

다 순서대로 들어가는건 아님 ㅜㅜ

 

 

왼쪽이 푸팟퐁커리 가격은 29,000원

오른쪽이 팟타이꿍 16,000원

 

 

푸팟퐁커리랑 같이 먹으라고 밥도 나옴

 

 

뭐지 새우맛이다 ㅋㅋㅋ 하고 먹었는데

알고보니 그 껍데기 연한 게가 들어간 거였음 ㅋㅋㅋ

잘 모르고 새우맛이라고 생각했네

 

 

이 팟타이꿍은 속에 면이 들어가 있다

같이 나온 레몬즙을 뿌리고 잘 섞어서 먹으면 됨

 

달짝지근하면서도 맛이 괜찮다.

 

 

마이타이에서 잘나가는 메뉴...인지는 모르겠으나 ㅋㅋㅋ

그냥 들어봄직한것 두개 시킨모습

 

솔직히 푸팟퐁커리는 다 안먹었다 맛이 입에 안맞음 ㅋㅋ

팟타이꿍은 완전 싹싹 먹었다

숙주랑 어우러져서 맛이 괜찮다.

 

홍석천의 마이타이는 이태원의 유명한 맛집인만큼

대기하는 시간도 길고... 가격도 비싼편이다.

 

그래도 그냥 한번쯤은 가기에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