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사당역맛집]오징어통찜과 오징어회 반반! 청송산오징어 후기!

DEL'S :) 2014. 5. 16. 20:12
반응형

 

 

청송산오징어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5-1

02-584-5286

 

 


 

지인이 사당에 오징어 맛집을 갔다왔다고

한적이 있었는데

 

하도 맛있다고 떠들어대서(?)

너무 궁금하던 찰나에

함께 가기로 했다 ㅋㅋㅋ

 

사당역 근처에 있는건 아닌데 걸어서 갈 수 있는거리!

은근 숨겨져 있달까 ㅋㅋㅋ

(근데 사람들이 끊임없이 옴 ㅎㄷㄷ)

 

 

메뉴판사진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가격..

싯가 ㅋㅋㅋㅋ

 

오징어통찜이랑 오징어회를 반반해서

시키니까 오늘은 좀 비싸다면서

28,000원 받음

 

예전에는 뭐 25,000원 이렇게 받았다고 한다

 

 

아담한 내부

테이블도 몇개 없다

 

이른저녁이라서  

자리에 앉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나갈때는 가게 밖으로 줄이 있었음 ㅎㄷㄷ

 

 

기본으로 세팅되는 것들~

뭐 고추나 마늘 쌈장 정도

 

 

그리고 미역국도 나옴

 

 

찜은 찌는데 시간이 걸려서

이렇게 회가 먼저 나왔다

이게 원래 사이즈의 반!

 

참고로 오징어통찜,오징어회 반반 먹고나서

오징어회 반 더시킴 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은 오징어!

 

 

오징어회는 초장에 비벼서 먹으면 된다

나는 그냥 개인접시에 오징어회와 야채 조금씩 덜어서

초장 살짝씩 뿌려서 먹음

 

완전 싱싱 :D

 

야채는 더달라고 하면 더 준다

 

 

오징어 통찜이 나옴!!

 

 

이 오징어통찜을 하는 집이 많지 않은데

그 이유가 오징어통찜자체를 하려면 속에 내장때문에

오징어가 신선해야 한다고 한다

 

청송산오징어에서 먹는 오징어통찜은 참 고소하고 맛있었음!! ㅠㅠ

막 나와서 따끈할때 먹는게 제일 맛남!!

 

 

오징어회 되게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도 있고 참 좋았다 ♥

 

 

다음에 사당역에서 약속생기면

오징어먹으러 또 가야지 ㅋㅋ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