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잡다한 리뷰

에스쁘아 연남 퍼스널 컨설팅 솔직후기 (드디어 예약🥲) #내돈내산

DEL'S :) 2024. 5. 23. 23:11
반응형

에스쁘아 연남 퍼스널 컨설팅 솔직 후기

예약 빡세다..ㅎㅎ


에스쁘아 연남점 퍼스널 컨설팅

사실 원래 블로그 포스팅 계획이 없었는데, 내가 여기저기 추천하고 나서 갔다 온 지인들의 의견이 조금 달라서! 무지성 추천보다는 이런저런 특징들을 한번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에스쁘아 퍼스널 컨설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서비스다. 에스쁘아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내 얼굴에 맞춰서 메이크업을 해준다. 단순히 해준다기보다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하는지 컨설팅을 해주는 서비스다. 

 

 

비용 : 3만원 [온라인 선결제 후 서비스 예약, 방문 시 키트 현장수령]
키트 구성품: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컬러 택1)+피팅스폰지+미니쿠션
소요시간 : 약 1시간 [60분]서비스 내용 : 얼굴형 분석 | 얼굴형에 맞는 메이크업 하우투 컨설팅

 

 

예약 방법 및 미세팁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밤 12시 땡! 하면 예약을 할 수 있다. 

https://www.espoir.com/ko/service/service_private.do

 

PRIVATE MAKEUP LESSON

Expect better you. 독보적이고 생동감있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espoir

www.espoir.com

 

나는 매일밤 11시 55분에 예약을 맞추고 엄청 여러 번 시도했다. ㅎ (한 7번 시도?)

 

[예약 미세 팁!]

- 처음에 헷갈렸던 건 날짜를 선택하고 화면 오른쪽에 '>'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찾기 어렵다. 날짜를 누르면 바로 넘어갈 것 같은데 '>'버튼을 눌러야 다음 화면이 넘어가서 바보같이 오래 기다렸었음 

- 나머지 항목들은 그냥 아무거나 필수 체크만 클릭하고, 사진은 등록 안 하고 바로 확인!

- 혹시나 본인 카드가 12시에 거래정지 되는 카드인지 확인(일부 체크카드는 12시에 점검이라 막힘 ㅠ) 

- 위와 같은 이유로 튕기는 사람이 있으니, 약간은 시간을 더 두고 몇 번 더 새로고침해서 빈자리 보기

- 낮시간에 종종 자리 뜬다고도 함

 

에스쁘아 퍼스널 컨설팅 후기

에스쁘아 연남 내부

에스쁘아 컨설팅 하는 곳과 다른 메이크업 제품 파는 공간이 섞여 있다. 지금은 에스파 윈터가 모델인 것 같음! 

 

메이크업 컨설팅 받는 곳

어색하게 앉아서 기다리니 메이크업 쌤이 배정되어 상담을 해주신다. 받고 싶은 스타일이 있는지? 평소 고민이 어떻게 되는지? 친절하고 섬세하게 얘기해 주심. 

 

'젊은 느낌' 원해요 ^^~~*

 

나는 평소 사각턱이 고민이고, 화장을 아무리 해도 티가 안 나는 게 고민이었따. 그리고 젊게부탁해요^^,,,!

메이크업을 다 받고 난 사진은 없다. 셀카도 여러개 찍긴 했는데 내 기준 완전만족인데 여기 올릴 자신이 생기지 않는다. 

 

후기를 말하자면, 나는 기억력도 안 좋고 그래가지고 혹시 촬영해도 되냐고 했는데 흔쾌히 된다고 해주셨다. 어디선가 셀카봉을 가져오셔서 세팅까지 해주셨다. 친절친절. 민망했지만, 영상으로 찍어두길 잘했다고 생각!!

 

이 메이크업 컨설팅이 좋았던 점은 나한테 맞춤형으로 컨설팅을 해준다는 거다. 뭔가 메이크업 욕심 뿜뿜 있는데 똥손인 사람인 경우, 유튜브나 블로그 같은데 남들이 자기 얼굴에 맞춘 메이크업만 참고할 수밖에 없다. 근데, 이번 컨설팅을 받고 나니 내가 얼굴형에 전~~혀 맞지 않는 메이크업을 해온 걸 알게 됐다. 

 

음영 넣겠다고 쉐딩 막 넣었는데, '고갱님같은 경우엔 이런이런 이유로 이 부분만 쉐딩하셔야 해요!' 같은 조언을 해주신다. 역시 괜히 전문가가 아닌 듯. 그리고 눈이 번져서 고민이라고 하니까 '그럼 이렇게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하고 눈꼬리만 라인 그리고 섀도우로 라인 그리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놀랍게도 그 뒤로 진짜 눈이 잘 안 번진다. 그 외에도 셀 수 없는 팁이 잔뜩. 

 

시간도 엄청 정성 들여서 1시간 넘게 해주셨다. Jay쌤이라는 분이셨는데 대만족-! 가서 찍었던 영상 보면서 나 스스로와 겟레디윗미를 하곤 한다..ㅎㅎ

 

한 줄 요약 : 무지성으로 하던 나의 메이크업을 섬세한 컨설팅으로 조언 및 교정받음

 

당시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들

 

주변인 후기..?

나는 메이크업받고 신나서 여기저기 추천했는데, 알고 보니 내가 쌤을 잘 만난 편이었다.

내가 너무너무 호들갑 떨면서 진짜 잘한다고 추천해서 갔는데, 흠... 친구가 받고 온 컨설팅은 내가 보기엔 좀 애매했다 😅 

 

톤 자체도 좀 떠있고, 얼마 안됐는데 평소보다 더 번진 느낌이었다.

 

물론 너무 열심히 해주시고 친절하셨다고 들었는데, 솔직 후기를 적자면 약간 쌤바쌤? 뭐 개인의 취향 문제일 수도 있겠지만, 나처럼 누구나 만족할 수는 없겠다고 느낌. (개인적인 평입니다)

 

후기의 후기

받은 제품 + 이후 더 구매한 제품들

 

후기의 후기를 적자면, 나도 모르게 화장품을 사들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사실 원래 에스쁘아 제품을 쓰고 있는게 몇 개 있기는 했다. 분홍 선크림이나 섀도우 같은 게 있었는데, 이번에 컨설팅받으면서 이것저것 지르게 됐다. 

 

다 에스쁘아 제품은 아닌데, 메이크업 받으면서 좋았던 아이템과 비슷한 걸로 샀다. 

 

저 에스쁘아 보라 톤업쿠션은 아직 미발매라고 했는데, 나오자마자 헐레벌떡 구매 💸 선 세럼이랑 픽서도 더 써보고 싶었는데, 마침 같이 주길래 올영 라이브에서 샀다. 

 

얼굴 수분이 부족하다면서 히알루론산 토너를 챱챱 엄청 먹여주셨는데, 그 팁에 따라서 토너도 하나 구입! 그리고 쓰시는 하프뷰러도 왠지 잘 되는 것 같아서 똑같이 따라서 맥으로 구입했는데 실패 ^^... 전문가 스킬이 필요할 듯. 그 외에도 글로시 립으로 하래서 립도 사고, 사진엔 없지만 라이너도 구입함.

 

장비 단단히 갖추고(?), 알려준 대로 해보니 아주 조~~금 평소보다 더 나은 메이크업이 완성되기는 한다. 

 

에스쁘아 연남 위치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0길 19 1층
전화번호 02-3477-0428
운영시간 오전 11:30 - 오후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