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강남구청역맛집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생활에 달인에도 나왔던 맛집~

DEL'S :) 2013. 12. 18. 21:42
반응형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42-52

02-517-4321


강남구청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선릉방면으로 쭉 걷다보면 왼편에 입간판있고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나온다.


저녁때는 인기가 많아서 

대기가 있을수도~









닭갈비의 가격은.........

12,000원이다 좀 비싸다 ㅋㅋㅋ


맛집이라고 해서 들어가긴 했는데

비싸서 약간 헉함 ㅋㅋ


사리는

쫄면, 우동, 라면, 치즈떡이 있음


닭내장도 하고 있는듯!






초점..어디갔지? ㅋㅋㅋ

급하게 찍느라 다 날아갔다.


최강달인 닭갈비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동치미! 맛은 그냥 무난무난





기본으로 나오는 거는 별로 없다

상추랑 쌈장이랑

마늘 쌈무 뭐 이정도 





아저씨가 볶아주시면서 말하는데

여기 재료들은 다 춘천에서 온 재료라고 한다.


닭내장같은경우도 닭 목부터 뭐 어디까지 하면 

되게 조금나와서 1인분 만들때 번거로운데도 불구하고

닭내장도 하고 계신다고 함




예쁘게 익어가고 있는 닭갈비!!





전에 프렌차이즈 닭갈비 갔다가

체인점 닭갈비에서도 닭냄새가 날 수 있구나

느낀 뒤로 왠지 닭갈비집도 골라서 가게 된다.


이 최강달인 춘천닭갈비가 

강남구청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들렸는데 처음엔 좀 가격이 비싸다 싶었는데

맛을 보니 괜찮았다


어정쩡한 가격에 맛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닭갈비보다

그냥 돈좀 주더라도 먹을만한 닭갈비를 먹는게 나은듯?



어쨋든

맛은 있음!!



저녁때라 직장인들이 많아서 밥볶아달라고 주문을

몇번이나 했으나 오지 않아서 그냥 집에 간거는 별로였지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