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숭실대입구역 저렴하면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점심 맛집 '미주알고주알'

DEL'S :) 2014. 1. 4. 16:33
반응형

 

 

 

 

 

미주알고주알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492-19

02-817-8892

 

 

숭실대입구역 1,2번 출구 사이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미주알고주알이 보인다.

 

한라장인가?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

 

 

 

미주알고주알의 외관모습!

밖에 써있는 점심메뉴특선 (~3시까지)이

 

내가 먹었던 메뉴!

주말에 가서 안되려나 했는데

주말에도 점심특선메뉴 가능!

 

 

 

가격이 참 착하다 ㅋㅋㅋ

점심특선메뉴 숙주차돌정식은 6,000원!

 

원래 가격은 8,000원 이라고 써있는듯?

정확히 같은 메뉴인지는 모르겠음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도 먹을만하다.

말라비틀어진? 그런거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나옴

저 제일 왼쪽에 파래무침 상큼하니 맛있다.

 

 

 

그리고 세팅된 숙주차돌정식!

3인분을 시켰는데 이정도의 양이 나왔다.

 

미주알고주알

육천원 점심치고 정말 괜찮은듯!!

 

 

 

상추와 쌈장도 세팅완료!

점심이지만 저녁먹는기분? ㅋㅋㅋ

 

 

그리고 된장국도 나왔는데

속에 우렁도 있음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는 숙주차돌정식!

숙주 향이 차돌박이에 베어서 너무 좋다

 

적당히 집어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아주 굳 ㅋㅋㅋ

 

 

 

 

 

칠리소스 살짝해서 쌈싸먹기전 사진 ㅋㅋㅋ

 

별 생각없이 밥먹으러 들어왔다가

푸짐하게 먹고간 기분이었다

 

 

미주알고주알 안에는

 

학생들도 종종 보이고,

나이좀 있으신분도 꽤 많아보였다.

 

맛도 가격도 괜찮아서 그런듯?

 

뭐냐 그 원산지가 좀 껄끄러운거 빼면 ㅋㅋ

가격대비 맛있고 괜찮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