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바삭하고 매콤한 돈까스가 먹고싶다면 매콤돈까스!ㄱㄱ

DEL'S :) 2014. 1. 19. 17:46
반응형

  

 

매콤돈까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1-3

02-3443-5229

 

 

강남구청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왼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 1층에 있다.

 

 

 

매콤돈가스 가게 전경!

뭐 특별한건 없고 건물 안에 있는 가게들 중

제일 화려해보이는 느낌 ㅋㅋㅋ

 

겉에 냉면이니 돈까스니 이것저것 붙어있음

 

 

매콤돈까스 메뉴판사진

 

주메뉴는 수제돈까스고

가격은 7,000원이다.

 

매콤, 매운, 무진장 매운으로 나뉜다.

 

나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소스를 그냥 따로 달라고 함 ㅋㅋ

 

해물누룽지탕이랑 냉면도 팔고 있다.

 

 

실내 모습

 

2층에도 올라갈 수 있는 것 같은데 한번도 가본적은 없다

시간대가 늘 애매해서 그런지 갈때마다 사람이 많지 않았다

그래서 걍 1층에 앉음!

 

 

 

뭔가 찍어놨는데 초점이 없네 ㅋㅋㅋㅋ

매콤돈까스, 해물누룽지탕, 칡냉면

주메뉴들의 사진인것 같다.

 

 

돈까스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스프

뭐 별거 없고 평범한 맛!

 

 

그리고 마침내 나온 바삭바삭한 돈까스!

오른쪽엔 소스인데 따로 담아달라고 해서 나온 거~

 

 

잘 튀겨진 느낌

바삭바삭함이 살아있다.

 

 

소스는 나한테 맵다 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먹을 때마다 따로 담아달라고 함

속에 뭐 콘같은거 들어있음

그리고 면인지 뭔지도 들어있었는데 기억안난다.

면은 아닌것 같은데 걍 소스 맛내는 재료중 하나였던듯

 

 

돈까스 말고 위에는 밥 한덩이랑

약간의 샐러드가 같이 나옴

 

 

먹다가 찍은 사진

속에도 나름 두툼함

 

바삭바삭함이 살아있고

매콤한 소스까지 같이 먹으면 맛있다.

나름 맛집인 것 같다.

 

근데 막 아주 특별하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소스가 특이하다 정도?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가게도 깨끗해보이고 괜찮다.

그냥 무난한 돈까스 먹고싶다면

강남구청역의 매콤돈까스 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