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인사동 맛집 추천 부엌#272(부엌272/부엌넘버272)

DEL'S :) 2014. 4. 14. 23:49
반응형





여기 문닫은듯 싶습니다 

다시들렀다가 문닫아서 못갔어여 ㅠㅠㅠ

참고하세요



부엌#272



치킨케밥이 맛있던 인사동 맛집 부엌272 후기!!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원동 272 프레이저스위츠 지하1층

전화는 02-6262-8272




예전에 인사동 맛집 아는데 있냐는 말에 지인이 추천해준 레스토랑

남자친구랑 가려고 했었는데, 안땡긴다고 해서 못갔었던..ㅠㅠ!!


인사동 '박물관이 살아있다'라는 트릭아트 보러 갔다가 

드디어 방문! 




레스토랑 이름을 어떻게 읽어야할지 아직도 잘 모름 ㅋㅋ

그냥 부엌272라고는 읽지만 ㅋㅋㅋ


부엌넘버272? 부엌272?


인사동에서 와인과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파는 레스토랑!



입구에 있던 추천메뉴!

안심스테이크를 추천하고 있다. 


라스트오더는 점심은 3시, 저녁엔 9시! 



부엌272로 들어가볼까요~~~



향긋한 와인과 맛있는 스테이크를 당장이라도 내올것 같은 느낌!

들어가자마자 오~ 하는 탄성이 나왔다.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은데~



앉자마자 세팅되는 접시와 포크&나이프!

분위기 완전 좋은 레스토랑 +_+


나처럼 여자들끼리 와도 좋고, 커플이 와도 좋을 듯?



아무래도 주메뉴는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가격은 거의 이만원대인듯! 저렴한편



샐러드 가격은 만원을 넘지 않는다.

나름 저렴한 레스토랑이다. 



와인은 2만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있다. 


어쨋든 우리가 시킨 메뉴는


스테이크파스타와 

치킨케밥&라이스

그리고 오늘의수프! 



앉아있던 손님들이 나가고 나서 찍은 사진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 



이건 입구쪽!

와인도 많이 파는 곳이라서 그런지

매장 곳곳에서 와인을 볼 수 있다. 



꽤나 넓은 매장

조용한 편이라서 좋은 분위기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이건 계산하기 전에 찍은 거긴한데

오픈 키친이라 요리도 안심이 된다. 



준비된 오늘의 수프!

뭐 어떤 수프라고 말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거기서도 한번 더 물었지만 

알아듣지 못함 ㅋㅋㅋ


어쨋든 따뜻하고 먹기좋았음!



그리고

에피타이저 같은게 나왔다. 



안타까운 점은 이것도 이름을 모르겠음 ㅋㅋㅋ

하지만 맛있었음 ㅠㅠ



기본으로 세팅되는 것은 형형색색의 예쁜 피클!



그리고 나온 치킨케밥엔라이스!

다른 블로그에서 사진으로 볼 때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크다 ㅋㅋㅋ


치킨도 두툼해서 배가 부른편!

볶음고추장도 함께 나왔는데

기호에 따라서 찍어먹어도 될듯?



그리고 스테이크 파스타!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도 상당히 맛있다.


파스타 위에 스테이크여봤자 뭐..

하고 생각했는데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음.




파스타와 케밥의 전체사진!


케밥에 함께 꽂혀있는 파프리카와

치킨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다

소스도 간이 적당!



후식으로 나온 차!


식사하고 카페도 가려고 생각했는데

후식까지 주니까 완전 좋음 ㅋㅋㅋ

케밥이 생각보다 두툼하니 맛있어서 

생각보다 배불렀다. 

저렴한 스테이크 먹으로 오기에 굉장히 좋을듯!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좀 비싸고 이런걸 생각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고 배까지 부르니 만족! ㅋㅋㅋ


인사동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 찾는다면 부엌272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