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마장동먹자골목/마장동축산물시장 소!고!기! 먹은날 ㅋㅋㅋ

DEL'S :) 2014. 4. 15. 23:07
반응형

 

 마장동 소고기 맛집

전봇대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1

02-2294-0875

 

마장역에서 내려서 걸어갈만한 거리!

마장초중학교 지나서 더 걸어들어가면 마장동 먹자골목에

맛집들이 즐비해있음!!

 


 

 

 

날씨 좋아서 기분좋았는데

걷다보니 좀 더워져서 짜증나기 일보직전 도착 ㅋㅋㅋ

 

 

여기서부터 소고기 맛집들이 들어서있다.

걷다보면 여러 식당에서 잡는다.

 

왠지 호객행위 하는데는 들어가기 싫음 ㅋㅋㅋ

 

 

예전에 한번 왔었는데

걍 뭐 무난했으니 또 가자 해서 감 ㅋㅋㅋ

 

 

메뉴판!

부위마다 있지만

가격은 대부분 같다

 

300g에 2만원

500g에 3만원인듯

 

 

앉으니 테이블이 세팅되었다.

 

뭐 별거 없다 ㅋㅋㅋㅋ

고기 찍어먹을 소스들과

상추, 고추, 생고구마, 마늘정도?

 

 

그리고 파채도 나옴

 

 

토시살 500g!

아주 싱싱해보이는 소고기가 나옴!

버섯이랑 같이 나오니 함꼐 구워먹으면 된다.

 

 

경건하게 고기굽기 시작 ㅋㅋㅋ

근데 저 판이 가끔 중간에 이가빠진?게 있는데

고기가 빠져서 짜증났다 ㅠㅠ

 

 

소고기는 먹는 타이밍이 중요하니 눈을 바짝 뜨고!!ㅋㅋㅋ

 

 

색깔이 아주 곱디고움.

 

 

조금씩 익어가는 소고기!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바로바로 먹어야 제맛!

살이 부드럽고 맛있다 ㅠㅠ

 

 

둘이서 500g 먹고나니 부족 ㅋㅋㅋ

그래서 추가로 300g더 시킴!

 

이번에는 치마살~

 

 

약간 양념같은걸 더 한느낌?

뭐 내가 느끼기엔 걍 비슷함 ㅋㅋㅋ

조금 더 부드럽다 정도!

 

지글지글 익어가는 치마살!

소스 살짝 찍어서 입에 쏙 넣으면

소고기 육즙이 나오면서 완전 살살 녹는다.

 

 

 

고기는 맛있었지만

음.. 서비스는 별로인듯 ㅋㅋㅋㅋㅋ

 

손님을 들어올때만 신경쓰는느낌 ㅋㅋㅋ

불러도 잘 오지도 않고

자기들 뭐 일하느라 손님들쪽 쳐다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서빙 할 생각이 있긴한건가..

 

 

그냥 전에 가본데라서 다시 간건데

다음엔 다른 곳 도전해볼듯?

 

어차피 가격이나 퀄리티는 마장동 먹자골목 다 거기서 거기라고들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