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대학로 하늘본닭 솔직한 후기 ㅋㅋㅋㅋㅋ

DEL'S :) 2013. 8. 7. 22:28
반응형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갔다가

밥을 먹기위해 찾은 닭갈비집 하늘본닭

 

4번출구로 나와서 왼쪽 길로 쭈욱 걷다보면

오른편에 하늘본닭이 있다.

 

 

 

 

 

 

 

기본 닭갈비에 고구마 사리를 추가해서 시킨 모습!

 

먹자마자 드는 생각은

 

 

음~~

 

.. 닭비린내가...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차이즈라서 뭐 대충 비슷하겠지 했는데

매장마다 다른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ㅋㅋㅋㅋ

 

 

다른건 손 안대고 샐러드 좀 먹었다.

달달한 샐러드 좋다 ㅋㅋ

 

 

 

 

 

가격은 뭐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다.

점심메뉴로 국수같은게 많았다.

 

여름시즌메뉴로

매운 막국수 이런것도 하는것 같음!

 

 

 

 

 

 

반찬이 부족하면

저~ 쪽에 추가반찬 셀프로

담아갈수있음

 

 

 

 

 

다 먹고나서

볶음밥도 시켰다 ㅋㅋㅋㅋ

 

치즈볶음밥 맛있당

닭갈비 매워서 시킨 볶음밥이

더 매웠던건 함정 ㅋㅋㅋ

 

 

 

 

 

 

전체적으로 뭐 그냥 닭갈비집이었다 ㅋㅋㅋㅋㅋ

 

뭐 종업원들에게 웃는걸 바라는건

아니지만 인상을 쓰진 않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