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숭실대역 근처 매콤달달 쭈꾸미땜에 자주가는 훼이버릿 식당 아라쭈꾸미 ㅋㅋ

DEL'S :) 2013. 8. 7. 23:16
반응형

 

 

 

 

숭실대역 2번출구로 나오면 거의 바로 있다.

조금만 걸으면

이층에 아라쭈꾸미가 보인다.

 

 

 

 

 

 

 

이렇게 탁트인창가자리도 있어서

바깥을 보면서도 먹을 수 있다

 

전에 밤에 먹을때도 나름 좋았던 기억 ㅋㅋㅋ

 

 

 

 

 

가격은 기본쭈꾸미가 9,000원이고

내가 좋아하는 삼겹쭈꾸미는 10,000원 ㅋㅋㅋ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음.

삽겹살이랑 쭈꾸미 진짜 궁합이 좋다 ㅠㅠ

 

 

 

 

 

 

막 나온 삼겹쭈꾸미!

아주머니가 세팅을 다 해주신다.

 

아 쭈꾸미 시킬땐

매운맛 약한맛 이렇게 정해서 시킬수도 있음

 

난 보통 안맵게 해달라고하는데

그래도 맵다 ㅋㅋㅋ

 

매운맛은.. 어떤맛일까? ㅋㅋㅋㅋ

 

 

 

 

 

 

 

 

 

기본 상차림들

역시 매운거 먹을땐 자연스럽게

계란찜이 나오는듯 ㅋㅋㅋ

 

 

쿨피스 이런것도 팔고 있다.

 

맵게시켜서 혀가 얼얼하면

계란찜이랑

쿨피스 이런것도 팔아서

같이 먹으면 될듯싶다.

 

 

쭈꾸미 깻잎싸서 먹으면 완전맛있음

 

 

 

 

 

 

하악하악삼겹쭈꾸미.GIF

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 익는거 기다리는데

빨리 먹고싶어 죽는줄 알았다.

 

 

 

 

 

 

 

 

 

다 먹고나서

밥 볶아 먹는거도 너무맛있다.

김싸서 먹으면 좋다.

 

볶음밥에 깻잎 들어간게 매력있다.

 

 

 

...

 

 

숭실대역 근처가 학교주변이라서 그런지

나름 싼 곳은 많은데

좀 학생들이 좋아할 식당들만 많다.

 

하지만 학교 반대편에 위치한 아라쭈꾸미는

학생들이 먹기엔 비싸겠지만

그만큼 맛있다 ㅠㅠ

 

 

만약 근처에 사는 사람이라면

 한 번도 아라쭈꾸미를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가본사람은 없을듯 ㅋㅋㅋ

 

어쩌다 한번 가본뒤에

종종 찾게되는 나의 훼이버릿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