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고천재 이제석의 새로운 독도광고 (+이제석광고모음)

DEL'S :) 2013. 8. 13. 22:59
반응형

 

 

 

 

 

광복 68주년을 맞아서 울릉도에 대형 광고가 집행된다.

광고천재라 불리는 이제석의 작품.

(위 이미지는 시뮬레이션)

 

독도를 잃으면 나라를 잃는다.

The loss of Dokdo, The loss of korea

독도가 그저 작은 섬이 아닌, 독도를 잃게되면 우리는 나라를 잃게 될 것이라고 경각심을 준다.

 

 

 

이제석의 광고는 그 이외에도

 

 

 

 

 

가장 유명한 반전(反戰)광고

(물론 이 광고 주인이 많아서 이제석 광고라 딱잘라 말하기 참 어렵다.)

 

 

 

 

 

 

 

 

 

스티븐 호킹이 만약 한국에서 태어났더라면?

헬렌 켈러가 한국에서 태어났더라면?

 

장애인 불평등 해소 캠페인

 

 

 

편견의 눈으로는 재능을 볼 수 없습니다.

 

장애인 불평등 해소 캠페인 이력서편

 

 

 

 

 

오늘밤 이 신문은 누군가의 이불이 됩니다

 

대한적십자사 성금캠페인

 

 

 

 

서울뿐인 대한민국?

 

지역불균형 해소 캠페인

 

 

 

 

 

많이 피울수록 생일잔치가 줄어듭니다.

 

금연 홍보물 성냥갑편

 

 

 

 

 

약. 독.

 

바른음주문화 캠페인

 

 

 

 

누군가에게는 이 계단이 에베레스트산입니다.

 

미국 장애인 협회

 

 

지구온난화의 피해는 끔찍합니다.

 

NRDC

 

 

.....

 

 

이제석은 상업광고보다 공익광고를 많이 한다.

상업광고 중에는 가발회사 광고가

인상적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냥 인쇄광고를 이렇게 3D로 표현한다니

놀라운 발상이다.

 

옥외광고도 비슷하게 집행되었는데 멀리서봐도

되게 눈에 띄는 광고였다.

 

 

 

 

 

+ 최근 재능기부를 통한 부산경찰서의 광고!

 

 

 

세계 최대규모의 경찰 홍보용 설치미술작품 이라고 한다.

부산 남부경찰서의 외벽 전면을 이용한 옥외광고.

"총알같이 달려가겠습니다" 라는 카피.

 

정말 경찰서 광고로 파격적이라고 생각된다.

저런 시도자체는 외국에서나 가능한 광고라고 생각됐는데

인상적이다.

 

 

 

 

이것은 가상시안인데

이번 달 말쯤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설치될 옥외광고라고 한다.

 

총알같이 달려가겠다는 뜻이긴한데

시안이라 그런지

이 광고는 약간 조잡해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옥외광고물 설치법은 괜찮으려나 걱정도 된다.

어쨋든 집행 후에나 좀 평가할 수 있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