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파워블로거가 선정한 신흥역 맛집 한성칡냉면 갔다온 후기

DEL'S :) 2013. 8. 17. 00:21
반응형

 

 

더운 날씨때문에

정신을 못차리고 걷다가

밖에 파워블로거가 선정한

맛집이라는 소리에

들어가본 한성칡냉면

 

신흥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비싸서 놀람

뭐 비싼가격은 아닐 수 있지만

 

냉면 요즘 육천원이나 하나 ㅜㅜ?

면+육수 하면 냉면 뚝딱 만들어지는줄알았는데 ㅋㅋㅋ

 

 

 

 

특이하게

칡즙? 칡차? 를 준다 ㅋㅋㅋㅋ

 

이런거 관심없어서 으 뭐야 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하다.

 

역시 칡 냉면을 하니까

이런 것도 주는 모양

 

 

 

 

그리고 냉면!하트3

 

요근래 맛 없는 냉면을 종종 먹어서 그런지

되게 맛있었다.

 

콩가루 같은거 뿌려져있는데 고소하고 맛있다.

육수도 뭔가 인스턴트 느낌이 적고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