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는 태평역 맛집 수타5짬뽕을 다녀와서

DEL'S :) 2013. 8. 23. 20:08
반응형

 

 

 

 

태평역 1번출구로 나가서

쭉 올라가다보면

왼편에 수타5짬뽕이 있다.

 

 

 

 

 

 

수타5짬뽕의 메뉴판

짜장면은 5,000원 짬뽕은 7,000원대

 

그 이외에도 다른 메뉴도 많다.

 

여름이라서 콩국수도 계절메뉴로 하는 것 같았다.

콩국수도 면이 수타면이라서 맛있을 듯~

 

 

 

 

 

 

 

나오기 전에 심심해서 찍은 사진 ㅋㅋ

 

 

 

 

 

 

 

 

 

탕수육 소 10,000원.

기름을 깨끗한걸 쓴다고 써있었는데

다른 곳의 탕수육과는 진짜 다른 느낌이었다.

 

탕수육도 통통하고 튀겨진 겉면이 좀 더 하얀느낌?

맛있었다.

 

 

 

 

 

 

그리고 짜장면~

 

수타면이라서 쫄깃쫄깃 되게 맛있었다.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계속 땡기는 맛 호호

 

 

 

 

 

 

그리고 짬뽕!

가게 벽면에 짬뽕 국물을 사골국물로 만든다고 되어있었다.

 

보다시피 약간 뿌연? 느낌이 난다.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면도 쫄깃

근데 살짝 매운편이다.

생각했던 짬뽕이 아니라서 뭔가 많이 먹진 못했는데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할 걸 그랬다.

 

짬뽕집이지만

짜장면이랑 탕수육이 맛있었음 ㅋㅋㅋ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드는 것같아서

맘에들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