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성남 태평역 아우네왕돌오겹살,삼겹살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DEL'S :) 2013. 8. 27. 01:25
반응형

 

 

 

태평역에서 조금 걷다보면

아우네왕돌오겹살이 나온다.

 

 

 

 

 

오겹살, 삼겹살, 갈매기살, 차돌박이, 오리훈제 등등..

오겹살을 메인으로 해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다.

가격은 일인분 13,000원~14,000원 정도.

좀 비싼 편이다.

 

고기메뉴 이외에도 찌개메뉴를 하는 듯

동태찌개, 매운갈비찜 등의 메뉴가 있다.

 

 

 

 

 

 

고기 나오기 전

기본 상차림들.

 

부추를 저렇게 구워먹게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왜 저렇게 먹는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고기 익다보면 기름이 잔뜩해져서

 

그냥

싱싱한 부추무침이 그리워짐

ㅋㅋㅋㅋㅋ

 

 

 

 

 

 

잘라진 양파 안에 계란과 치즈를 넣어준다.

비주얼을 보고 빨리 익기를

기다렸으나 잘 안익음 ㅋㅋㅋ

 

나중엔 그냥 휘적 휘적 해서 익혀먹었는데

뭔가 심심한 맛?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것 중에 제일 좋았던

묵사발 즐거워

 

 

묵을 직접 한다고 하셨던 것 같다.

계속 먹게되고 시원하고 맛있었다.

 

 

 

 

 

분명 삼겹살을 2인분 시켰는데

그 전에 나온것들 ㅋㅋㅋㅋㅋ

 

돼지껍데기며 햄, 버섯, 떡, 만두, 감자, 단호박(맛있음 ㅜㅜ), 오리, 순대, 새우

ㅋㅋㅋㅋㅋ 정말 많이 나온다.

차돌박이 몇 점도 처음에 나온다.

 

삼겹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상당히 푸짐하게 나와서 그랬던듯~

 

 

 

 

 

 

 

 

커다란 판에 가득가득 차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맛은 그냥 그냥 보통이다.

돼지껍데기나 순대는 상태가 별로였다.

 

푸짐하고 보기에도 좋지만

맛에 더 신경을 썼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