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where/국내여행

강남 교보타워, 문구가 인상적인 곳 "살얼음 속에서도 젊은이들은 사랑하고 손을 잡으면 숨결은 뜨겁다"

DEL'S :) 2014. 1. 19. 17:31
반응형

 교보문고 강남점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3-22 교보타워 지하1,2층

02-530-0300

 

 

교보문고를 가려면

신논현역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교보타워가 있는데

그 건물 지하로 가면 된다.

 

 

 

 

교보타워 앞에는

겨울과 아주 잘 어울리는 글귀가 쓰여있었다

"살얼ㄹ음 속에서도 젊은이들은 사랑하고 손을 잡으면 숨결은 뜨겁다"

 

시청광장 앞에도 저런 비슷한게 쓰여있던 것같은데

요즘엔 저런거 하는게 유행인가 싶다.

 

 

 

 

교보문고 서점으로 들어서니

늘 베스트셀러인 (한국에서만 ㅋㅋㅋ)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가 보인다.

 

 

 

 

그리고 벽면으로는 교보문고의 베스트셀러들이 쭈욱 진열되어 있음

장르별로 나뉘어져 있다.

저 애기는 어떤 책을 보고있는거지? ㅋㅋ

 

 

 

 

영어 영어 영어

 

영어 관련 서적들이 보인다. ㅠㅠ

아 영어공부 해야되는데..

 

진짜 영어공부는 평생의 과업같다 ㅋㅋㅋㅋ

 

 

 

 

원하는 책이 있다면 이 도서검색대에서 찾아보면 된다!

교보문고 스마트폰 어플도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한층 더 밑으로 내려가면

핫트랙스랑 어린이 서점? 같은게 있다.

 

정확히는 모르겠다.

 

어린이관련된 제품들을 많이 팔고 문구류들 팔고있다.

 

 

 

다이어리들을 판매하고 있는 모습

신년이면 언제나 사게되는 그것 다.이.어.리 ㅋㅋㅋㅋ

 

 

 

반대편에서 바라본 신논현역 교보문고의 모습

 

너무 밝은 것 같아서 다시 찍은 사진

 

 

서점가면 늘 읽고싶은책들이 잔뜩한데

막상 왜 집에 있는 책도 잘 안읽게 되는걸까 ㅋㅋㅋ

어쨋든 신기한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