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잡지에 자주나오는 이태원유명한맛집 쟈니덤플링 갔다옴

DEL'S :) 2014. 5. 16. 20:29
반응형

 

 

쟈니덤플링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1동 3

02-790-8830

 

 


이태원엔 맛집이 정말 많은것 같은데

꽤 비싼곳인 경우가 많다

 

비싼 가격만큼 당연히 맛있는 곳들이라

맛집이라 부르기엔 애매한 듯 한곳이 많다

 

그런데 이태원의 쟈니덤플링은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있어서

진짜 맛집이라고 부르기에 참 좋은 곳 같았다

 

 

 

쟈니덤플링 메뉴판사진

 

만두 만두국 덮밥

모두 7,000원이다

 

매우 저렴한 가격!

 

 

작은 가게라서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들어와서 보니 이런저런 잡지에

많이 실렸던 모양이다.

 

뭐 미슐랭가이드 관련된 것도 써있어서

거기서 소개된건가? 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직접적인 얘기는 없다

 

비슷한 맛집가이드에서는 소개된적 있음!

 

 

앉자마자 세팅되는 단무지와 절임(?)

 

 

메뉴가 단촐해서 그런지

시키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바로 나온다

 

이것이 바로 쟈니 덤플링에서 유명한 만두!

 

만두의 윗부분은 쪄있고, 밑은 구워져서 나온다고 보면 된다

큰 물만두를 구워먹는 느낌?

속에 육즙이 굉장하다

 

처음엔 맛있는데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다.

 

 

만두국을 시켰는데 거의 홍합탕이 나옴 ㅋㅋㅋ

 

 

홍합이 정말 많이 들어있다

그래서 국물이 참 시원한 만두국

 

 

홍합을 좀 걷어내니 이렇게 만두가 나왔다

국물의 간도 적당하고 따끈해서 맛있었다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날 갔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

 

군만두도 만두국도 기름이 좀 많아서 느끼할 수는 있음!

탄산이나 술한잔과 먹기에도 괜찮아보임 :D

 

음 단점을 꼽자면

너무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그다지 친절하지는 않은 종업원들? ㅋㅋ

 

테이블 정리전에 앉을 수 없다는점을

미리 문밖에 써두어도 좋을 듯한데

사람들이 다 무안하게 다시 쫒겨난다

 

<쟈니덤플링 1호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