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마장동 먹자골목 소고기 맛집 광주집 다녀옴!

DEL'S :) 2014. 7. 8. 14:12
반응형

 

 

한우리광주집

 

서울 성동구 마장동 803 먹자골목 내

02-2296-0908

 

오랜만에 마장동 먹자골목을 또 갔다옴!

전에 갔던 곳 말고 다른곳도 가보자

해서 들른곳이 광주집

 

마장동 먹자골목 초입에 있었던듯..

 

 

마장동 먹자골목의 맛집 광주집의 메뉴판!

 

한우와 유우가 있다

만원정도 차이가 난다

 

돈...돈이 없어서

유우..ㅠㅠ

 

부자되면 한우 먹어야지 ㅠㅠ ㅋㅋㅋㅋㅋㅋ

 

육회랑 치마살이었나?(기억이 가물가물...........어쩌지 ㅋㅋㅋ)

를 시킴 ㅋㅋㅋㅋ

 

 

기본으로 세팅되는 상차림~

간이랑 처녑도 나왔다

 

 

그리고 육사시미도 서비스로 제공되는 모양

생각보다 맛있음 !!

 

나중에 다 먹고 좀 남아서 구워먹어봤는데 ㅋㅋㅋ

뭐 나름 괜찮음!

 

 

그리고 육회등장 ㅋㅋㅋㅋ

마장동에서 먹는 육회는 처음

왠지 제대로 먹을 것 같은 느낌

 

 

근데 육회 맛이 맵다고 느낀것도 처음 ㅋㅋㅋㅋㅋㅋ

여기 광주집은 뭔가 간이 다 세다 ㅜㅜ

뭐 싹싹 먹기는 했는데 다른 곳에서 먹는 육회랑 좀 달랐다

양념도 더 되어있고 매콤하게 만든느낌

 

 

그리고 이거..!!!

치마살인지 안창살인지 어딘지 잘 기억이 안나는 소고기! ㅋㅋㅋㅋ

 

가난해서 돼지고기만 먹어버릇했더니

소고기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ㅋㅋ

어딜 시키던지 구워먹으면 걍 소고기구나 하는 ㅋㅋㅋ

 

어쩃든 선홍빛의 소고기가 등장

 

 

여기는 판을 갈 필요가 없다

이렇게 가스를 쓰는듯한 판임!

 

비계로 기름 살짝 묻혀서 구우면 됨

 

 

실은 정신없이 먹느라 고기사진이 별로 없다 ㅋㅋㅋㅋ

장점은 완전 조금씩 먹고싶은 속도로 익혀먹을 수 있다는거고

단점은 다른 곳보다 불맛(?) 같은게 안난다

 

아무래도 직화로 먹는 맛은 못따라가는듯....

 

판갈아달라고 소리안쳐도 되고, 그때그떄 살짝살짝 구워먹으면 되기는 해서 좋지만..

맛이 살짝 아쉬움

 

 

된장국도 역시나 간이 쎔!

간이 세다로는 표현이 잘 안됨 ㅋㅋㅋㅋ

간이 쎄다!!  짜다!

 

 

찍어먹는 소스에도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다

지인중에 매콤한거 되게 좋아하는 사람있는데

여기 좋아할듯싶다.

 

배부르게 잘 먹긴 했는데

다시 또 올만큼의

내 취향은 아니었음~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