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상도시장맛집 가네미초밥

DEL'S :) 2014. 6. 17. 23:27
반응형

 

 가네미초밥

 

 서울 동작구 상도1동 265-1

070-7767-2141

 


 

종종가던 초밥집의 맛이 변한이후(?)

마땅히 초밥먹을 곳이 없었는데

상도시장쪽에 저렴하고 무난한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옴

 

숭실대입구역에서 내리면 아마 6분?쯤 걷지 않을까 싶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괜히 돌아다니다가 ㅋㅋㅋ

끝나자마자 바로 들어감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그런지

꽤 오래 웨이팅을 했지만

여기 초밥집 스타일이 약간 느릿느릿~하다고 함

 

보다시피 아담한 규모!

동네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가네미초밥의 메뉴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가네미 모듬초밥을 시킴!

 

(최근 또 들러서

와규초밥을 먹었는데

약간 퍽퍽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음

맛이 나쁘진 않았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생강절임? 과 락교

잘 먹지 않는데 그냥 안주셔도 된다고 할 껄 그랬다

 

 

그리고 땅콩소스 샐러드가 나온다~

은근 맛있음 ㅋㅋㅋ

 

주인아저씨가 아직 안와서

천천히 먹었다

 

듣기론, 브레이크타임에 근처 노량진가서

생선을 사온다는듯?

 

 

녹차가 나와서 구수~

 

 

이게 9,000원짜리 초밥!

와사비도 생와사비라 좋음 ㅋㅋ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편인것 같다

도톰해서 씹는 맛도 있고~

 

뭔지는 모르겠는데

저 왼쪽 제일밑에 .. 오징어였나?

저거는 좀 비린맛이 난다.

 

이날 말고 다음에 찾았을 때도 나는 걸로 봐서

저건 좀 별로인듯~

 

 

생선들이 되게 싱싱하다는 느낌이 드는 맛

아주 전문 초밥집이라고는 못하겠지만

좋은 재료들로 충분히 맛을 내고 있군..

하는 초밥집이다.

 

 

함께 나오는 우동

맛도 괜찮은편~

 

테이블이 몇개 없는 가네미초밥

저녁쯤 되니 동네사람들이 많이 오는 듯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을 하기위해 찾은 사람들도

종종 보였다

 

 

상도시장근처에서 맛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저렴하고 맛있는 가네미초밥을 추천 :)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