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식당(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대전 한남대 맛집 벌집삼겹살 후기~

DEL'S :) 2013. 9. 11. 21:12
반응형




친구의 추천으로 간 한남대 벌집삼겹살 ㅋㅋ

당연한말이지만 학생들이 제일 많았고

간간히 직장인들도 있었다.





자글자글 역시 음식사진은 아이폰이다 느낀사진 ㅠㅠ

내 핸드폰으론 되게 사실적인데 

아이폰으로는 이렇게 맛있게 나온다 ㅋㅋ





고기 나오기 전에 기본 세팅~

특이하게 깻잎무친것도 나온다 


친구는 기름장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달라고 하니까 주심


반찬이 셀프가 아니라 계속 종업원을

불러야하는데 조금 눈치가 보인다.

처음부터 많이 주시면 될것을 ㅜㅜ.. 






벌집삼겹살!

1인분의 양도 많은편이고

고기도 도톰도톰!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는거라

숯향이 좋다


위엔 녹차가루?인거같은데

고기맛을 깔끔하게 하려고 올리는 것 같다.









고기도 신선하고 육즙이 잔뜩 나온다

처음엔 불이 세서 그런지

자꾸 탔지만 어느정도 불이 약해지니까

딱 적당히 구워지고 맛있었음


이거 먹고 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깜빡했다. ㅜㅜ



냉면도 고기먹고나서 입가심하기에

시원하고 맛있었다





메뉴판사진~

학교앞에라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한편!

1인분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5인분에 냉면먹었는데 3만원대였다.


한남대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삼겹살 먹고싶다면 

벌집삼겹살 추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