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잡다한 리뷰

두번째 아이허브 구입 아이템들 (화장품+영양제+식품) 할인코드포함

DEL'S :) 2014. 7. 29. 02:16
반응형

 

 

한번 발을 들여놓으면 나갈 수 없다고해서

개미지옥이라 불리는 아이허브에서

두번째로 주문한 아이템들 ㅋㅋㅋㅋㅋ

 

오자마자 사진찍고 당장 포스팅을 쓰고 싶었지만

어느정도 시간을 두고 사용을 하고

후기를 적어야겠다고 생각을 해서

 

이렇게 한달이 넘은 시점에서 포스팅을 하게 됨!

 

첫번째는 주로 영양제를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나름 다양하게 이것저것 사봤다

 

거의 10만원쯤 나왔나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면 거의 4~5일 내로 오는 듯하다

외국에서 건너오는건데 빠른게 신기ㅋㅋㅋ

 

택배비는

중량 15파운드 이하, 105달러 이하면

우체국택배로 4달러밖에 안든다

 

참고로,

곡물류는 통관이 엄격해져서

거의 2주? 이렇게 걸리기도 한다

 

(지난번에 별 생각없이 유기농 견과류 믹스샀다가

2주동안 기다리느라 목빠지는줄 ㅠㅠ)

 

어쨋든 특별한 상품이 아니면

통관이 바로 됨~

 

 

 

 

아이허브에서 택배 받고 신나서

일렬로 세워두고 찍기 ㅋㅋㅋㅋ

 

 

 

 

왼쪽부터 화장품, 차, 잼, 비타민, 유산균, 눈영양제 등의 순서로 되어있음~

뒤에 유산균하고 오메가3는 잘 보이지도 않는다

(저 오메가3는 거의 3불정도로 그냥 기분내려고(?) 먹는다 ㅋㅋㅋ)

 

 

 

 

 Thayers, 로즈 페탈 위치 헤이즐

$8.60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가장 먼저 리뷰할 아이템은

세이어스 토너 로즈 페탈 위치 헤이즐!

 

아벤느 미스트 쓰다가 감당이 안되서 저렴한 토너로 찾은게 이 세이어스 토너!

 

아이허브 화장품 베스트셀러 중 하나

아무래도 한국에서 파는 가격과 차이가 꽤 크기때문에

이렇게 아이허브 주문할 때 같이 시키는게 좋다

 

 

 

 

예전에 겟잇뷰티 1위를 차지한 토너인 만큼 정말 괜찮다!

위치하젤이라는 성분은 모공수축에 효과가 있고,

알로에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근데, 처음 향은 그냥 장미향이구나~ 하는데

위치하젤 성분 특유의 잔향은 좀 별로다 ㅋㅋㅋㅋ

 

비린느낌도 좀 나고..

 

대용량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팍팍 쓰고 있다.

세안후에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기도 하고,

아리따움에서 미스트 공용기 하나 구입해서

미스트처럼 칙칙칙 잔뜩 뿌린다

 

나이들고 피부가 예민해졌는데(?)

이거는 많이 뿌려도 아직까지는 이상없음!

 

 

 

 

Aubrey Organics, Pure Aloe Vera

$6.76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Aubrey Organics(오브리 오가닉스)의 퓨어 알로에 베라!

이 제품은 매거진파파 블로그에서 보고 산 제품

 

(우리집에 매거진파파 빠순이가 있어서

집에 있는 화장품중에는

매거진파파에서 추천한 제품이 꽤 많다 ㅋㅋㅋ)

 

이것도 국내에서 사기엔 좀 비싼데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판매중!

 

여름이라 강한 자외선의 노출이 심해지는데,

저녁에 세안하고 화장솜에 잔뜩묻혀서

팩처럼 올려두면 진정이 된다

 

 

 

 

대부분의 아이허브 오가닉 화장품들과 비슷하게

이것도 착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음!

 

근데 진정성분이 들어간 것들은 다 그런건지..

이것도 알로에 향이면서도 잔향에 묘하게

비린? 향같은게 난다 ㅋㅋㅋ

 

나는 뭐 거슬릴정도는 아니라서 걍 씀~

 

 

 

 

Harney & Sons, Iced Tea, Fresh Brew Herbal, Raspberry Herbal

$6.99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이거는 하니앤손스의 라즈베리 아이스티!

여름이라서 차갑게 먹을만한 차 없을까 하다가

고른 라즈베리 아이스티!

 

큰 병에 물 잔뜩 담고 타놓은 뒤에

옆에 놓고 자주 마셔도 좋다

살짝 신맛이 강한데, 사이다랑 타먹으면 맛있다는 평이 있음!

 

 

 

 

하니앤손스의 틴케이스가 굉장히 예뻐서

아이허브 내 아이템중 선물용으로도 유명한데

이렇게 뚜껑이 찌그러져서 옴 ^_ㅠㅋㅋㅋ

 

어차피 집에 두고 먹을거라 상관은 없지만 ㅋㅋㅋㅋㅋ

 

 

 

 

아이스티 타먹는 방법이 나와있음!

 

 

두컵 정도의 물을 끓여서 티백에 붓는다

15분정도 기다리고 6컵 정도의 물을 붓는다

티백을 빼면서 살짝 짜낸다

레몬, 오렌지 슬라이스나 민트를 함께 넣어 마시기~

 

 

실제론 그냥 대충 티백좀 우리고 물 넉넉히 부어 마심 ㅋㅋㅋ

 

 

 

 

Harney & Sons, Paris Tea

$7.99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의  하니앤손스 제품중에

무난하고 향이 괜찮기로 손꼽히는

패리스!

 

개인적으로 향이 좋아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것 같다

살짝 달달하니 괜찮다~

 

 

 

 

 

역시나 틴케이스가 예뻐서 선물하기에도 매우좋음!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아이허브에서 선물할 만한 차를 찾는다면

하니앤손스 제품들 추천!

 

 

 

 

St. Dalfour, 와일드 블루베리, 디럭스 와일드 블루베리 잼

$4.49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야생블루베리가 그냥 블루베리보다 훨씬 좋은데

그 야생 블루베리로 만든 잼이 있다!

 

샹달프잼은 아이허브 인기품목중 하나!

 

자연재료로 만들어졌는데,

그 맛까지 정말 괜찮다~

 

 

 

 

과일 100%에 무설탕!

전통 프랑스 시골 레시피대로 만든다고 쓰여있음

 

 

 

 

빵에 발라보면 이렇게 블루베리가 가득!

 

(하지만 위쪽만 블루베리가 많다 ㅋㅋㅋ

잼을 다 먹어갈수록 밑에는 블루베리가 별로 없었음)

 

이 블루베리들을 터뜨리면서?

잼을 펴발라줘야 한다

 

 

 

 

무설탕이니까 하면서 잔뜩 발라먹기 ㅋㅋㅋㅋㅋ

너무 달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블루베리도 씹히고 맛있다

 

 

 

왼쪽

American Health, More Than A Multiple, Multivitamin for Women

$19.10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오른쪽  

Nature's Way, Alive! 원스 데일리, 맨즈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 홀 푸드 에너자이저

 $16.37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왼쪽은 내가 먹으려고 구매한 멀티비타민이고,

오른쪽은 남자친구 선물하려고 구매한 멀티비타민!!

 

원래 먹던 라이프포스 멀티비타민은 냄새가 너무 역해서 ㅠㅠ

그나마 더 낫다는 걸 찾다가 아메리칸 헬스의 모어댄어멀티플 구입!

(전에 먹던 라이프포스 멀티비타민은 아래쪽에 포스팅~)

 

 

둘다 쿠마블로그에서 추천받은 것들 ㅋㅋㅋ

비타민 살 때는 역시 쿠마블로그 ㅋㅋ

 

 

남자친구는 뭐 챙겨먹는거 귀찮아해서

하루에 한 알만 먹는 비타민으로 구입!

(비타민은 여러개로 나누어 먹는게 몸에 더 좋다고 한다 ㅠ)

 

 

 내가먹는 왼쪽 여성용 비타민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원래 먹던 라이프포스 그린멀티플이 냄새가 너무 심해서 샀는데

이것도 냄새는 역시 있다 ㅋㅋㅋㅋ

 

양키들은 약을 왜이렇게 크게크게 만드는건지 ㅠㅠ

목구멍에 걸릴때마다 물을 하마처럼 마시며 울게된다 ㅠㅠ

 

역시나 이 멀티비타민도 크기는 크다

 

 

 

 

성분에 대해서 설명하기는 어렵.. ㅋㅋㅋㅋ

네이버에 쿠마 비타민, 쿠마 블로그 이런식으로 치면

비타민 등의 영양제에 대해서

박식한 블로거님이 자세하게 포스팅 해놓았으니 참고!

 

전체적으로 영양소 골고루 있고,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어서 구입했다

 

비타민 먹고 굉장한 변화는 없지만

어느정도 피로회복에 도움은 되는 듯 싶다

 

 

(참고로 약에서 냄새가 심한 이유는

약에 코팅을 따로 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함

양약고어구? ㅋㅋㅋ)

 

 

 

 

Natural Factors, 아이펙터 루테인 2mg 함유

$10.47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내츄럴팩터사의  아이팩터스는

요새 눈이 건조해서 구입

 

eyebright라는 눈점막을 촉촉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다.

 

 

 

 

별 생각없이 그냥 베스트 셀러인거

구입하기는 했는데

가격대비 성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다.

 

단점은 변비가 생긴다는 평이 있음

 

한알씩 하루에 세번까지 먹을 수 있다

 

솔직히 먹어도 효과는 잘 모르겠다.

렌즈끼면 눈이 너무 뻑뻑한데 아주 조금 나아진 것 같으면서도

여전히 눈은 건조한 느낌..

 

 

 

 

Jarrow Formulas, Jarrow-Dophilus EPS

$16.07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재로우 포뮬러사의 재로 도필러스

유산균이 살아서 갈 것같은 그림이 그려진 ㅋㅋ

 

이거는 남자친구가 장이 안좋아서

구입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생균으로 들어있는거는

냉장보관이 필수라서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하기는

좀 그렇다.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

 

이거는 25도 밑으로만 보관하면 된다.

(너무 더울땐 냉장보관을 해주면 좋을 듯?)

 

 

 

 

한 캡슐에 8종류의 유산균이 50억마리 들어있다

장용코팅이 되어있어서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감 ㅋㅋ

 

유산균은 설사에도 변비에도 필요함!

 

선물한거라 정확한 평은 모르겠는데

처음에는 좀 속이 불편하다가 차츰 적응되었다는 듯?

 

유산균은 되도록 빈속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예전에 샀던 소스내츄럴사의 라이프포스 그린멀티플!

 

 

 

Source Naturals, 라이프 포스, 그린 멀티플

$32.47

(클릭시 아이허브 바로가기)

 

 

처음에 아이허브에서 시켰던

멀티비타민 라이프소스 그린멀티플!

 

이 제품 역시 쿠마 블로그에서 강추해서 사게되었다.

영양제병도 크고 ㅋㅋㅋ 알약도 엄청 크고 ㅋㅋㅋ

진한 초록색에 냄새가 장난아님 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성분이 짱짱임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3개를 먹어야 하는 고역을 참아냈다..(?)

 

 

 

 

병을 빽빽하게 메우고 있는

여러 성분들

 

가격대비 굉장히 알차게 채워져있다.

뭐 32불이니까 그렇게 싼편은 아니다

(아이허브 기준으로 ㅋㅋ)

 

우리나라 멀티비타민하고 가격대비 성분 비교해보면

완전 발라버리는 멀티비타민임 ㅋㅋㅋㅋ

 

역한냄새와 큰 알약만 아니면

또 사서 먹을텐데 ㅜㅜ

 

 

 

 

............

 

 

이상으로 두번째로 구입한 아이허브의 아이템들을

잔뜩 소개해봤다.

 

아이허브는 말이 미국 직구지

한국어도 잘 해놔서

그냥 배송 2~3일 더 느린 한국사이트같다 ㅋㅋㅋ

 

해외 결제 되는 카드가 필요하다는 것빼면

정말 좋은 사이트!

 

저렴하게 여러 영양제나 화장품, 식품을 구매하려면

아이허브를 추천!

 

 

 

▶아이허브 바로가기◀

 

http://kr.iherb.com/

 

 

 

아이허브 첫 구매시, 40불 이상 구입하면

추천코드를 통해서 10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시 추천인 코드 RVK451 입력!

 

↓↓↓(자동입력 클릭)

 

 

단, 첫 구매시에만 적용가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