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잡다한 리뷰

슈퍼S밸런스 한줌견과 25g 위메프 구입후기~

DEL'S :) 2014. 7. 1. 15:56
반응형

 요즘 영양제니 홍삼이니 하면서

부쩍 먹는것들을 신경쓰기 시작했다

 

요새는 하루씩 먹기 좋게 견과류가

나오길래 쿠팡 티몬 위메프 이런데 뒤적이면서

싸고 무난한걸 찾기 시작 ㅋㅋ

 

블루베리나 크랜베리 같은거 들어있는게 좋은데

가격이 좀 비싸지기는 한다 ㅜㅜ

 

어쨋든

선물할것도 아니고 해서 그냥

벌크(?)느낌으로 나온 견과구입!

 

 

 

하루 한봉지씩 먹고있는 25g의 견과!

 

 

 

 

이름은 발란스 25그램

브랜드가 딱히 어딘지는 모르겠다 ㅋㅋㅋ

팜앤팜?

 

 

 

잘 볼줄은 모르지만

나름 건강한걸 사려고 봐도

견과류를 제외하고 베리류는

설탕같은게 함유되지 않은걸 찾을순 없었다 ㅠㅠ

 

슈퍼S밸런스25g도 마찬가지

브루베리 55%에 시럽이나 구연산이런게 많이 첨가됨 ㅠㅠ

 

 

어디엔 뒤에는 밸런스 앞에는 발란스

대체 어떤이름을 써야할지 ㅋㅋㅋ

 

어쨋든 이거는 크랜베리가 들어간 한줌견과~

나머지는 성분이 같고

크랜베리는 69%에 설탕이나 농축액같은게 함유되어 있다

 

 

슈퍼S발란스 25g을 탈탈 털어본 모습~

아몬드는 크고 작게 들어가있다

캐슈넛도 보이고..

 

근데 이게 뭔가 20%씩 나뉘어진건지 잘 모르겠다.

해바라기씨가 너무 많은느낌 ㅋㅋㅋ

가벼워서 그런건지..

 

 

생각한거보다 블루베리는 많이 들어가 있는 모습~

오래되고 공기랑 접촉해서 산화된 맛은 아니라서 다행!

요새 견과류 잘못사면 그런것들이 많다는데..

 

 

이거는 크랜베리를 한봉지 털어놓은 모습!

아까 블루베리랑 비교해서 캐슈넛이 되게 많은느낌 ㅋㅋㅋ

확실히 뭔가 골고루 같은비율로 들어가는거 같진 않음...

 

약간의 복불복 느낌이다 ㅋㅋㅋ

그리고 가끔 이것처럼 호두가 통으로 들어간 것도 있음

 

 

호두야 뭐 걍 부셔서 먹으면 그만ㅋㅋㅋ

먹다보면 해바라기씨가 많아서

왠지 맘에 안들지만 ㅋㅋㅋ 그래도 골고루 먹으면

맛있다

 

 

가끔은 이렇게 플레인 요거트에 넣어서도 먹는다

플레인 요거트에 먹을때는 해바라기씨가 좋다

자잘하게 많아서 섞어먹기 좋음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것들중에

블루베리랑 플레인요거트랑 아몬드 있지 않나?

 

ㅋㅋㅋ 한번에 먹고 있기

 

한달치 샀는데 다 먹어보고

담에 살때 마땅한거 없으면 또 살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