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잡다한 리뷰

드디어 올리는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후기 !!! (+브루노마스 공연 사진들)

DEL'S :) 2014. 4. 13. 03:18
반응형

20140408 브루노 마스 콘서트 후기!!

 

 

 

Bruno Mars Monshine Jungle Tour 2014 in Seoul, Korea

 

Moonshine

Natalie

Treasure

Grenade

Runaway baby

When I was your man

It will rain

Nothin' on you

Marry you

Just the way you are

 

Locked out of heave

Gorilla

 

oh yeah yeah oh yeah yeah yeah yeah !  

 


 

 

드디어 올리는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후기 ㅋㅋㅋ

 

회사에서 바짝 긴장하면서 예매하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아직 노래도 다 못외운것같은데 ㅜㅜ

벌써 브루노 마스 공연은 성큼! 다가와 있었다.

 

트레이닝 하듯 노래를 외우긴 외웠지만

좀 빠른 곡은 허밍으로 대체함ㅋㅋㅋㅋ 하 ㅋㅋㅋ

 

 

 

얼마나 열심히 예매를 했던가.. ㅠㅠ

하필 평일 점심시간에 예매를 시작하고

심지어 공연도 평일이라 참 힘들었다. ㅠㅠ

 

나야 서울에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지방사는 직장인이나 학생은 보지 말란 뜻인가 ㅋㅋㅋㅋ

 

어쨋든 자리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지정석R석 1층 2구역!

 

(종합경기장인줄 알고 있다가 7시 퇴근 10분전에 올림픽공원인걸 알았다..ㅎ ㅏ ㅋㅋㅋ)

 

 

 

스탠딩 입장이라는 말에

지정석은 가면 안되나? 어리둥절해하면서 입장 ㅋㅋㅋ

 

브루노 마스 첫 내한공연!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니길...ㅠㅠ

 

왜 현대카드는 건방지게 브루노 마스 콘서트는 안한거지?!

했는데.. 폴매카트니 온다는 말에 그냥 조용히 있었다. ^^

 

 

 

안으로 들어가니 무대 옆으로 스크린이 있는데

브루노마스 문샤인 정글 투어라고 쓰여있음!

 

"BRUNO MARS THE MOONSHINE JUNGLE TOUR"

 

 

스탠딩인 사람들은 뭔가 자리싸움이 치열해 보였다.

저기 예매하려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ㅎㄷㄷ

 

특히나 여자들은 스탠딩 힘들텐데 ㅋㅋㅋ

 

 

근데 왜이렇게 뿌연 연기같은게 차있었는지는 모르겠음 ㅋㅋㅋ

뭐 브루노마스만 잘보이면 상관없지만 ㅋㅋㅋ

 

 

진짜 처음 나왔을때부터 정신없이 사진찍지 말고 좀 제대로 찍자 하고 기다리다가

안되겠어 ㅋㅋㅋ 하고 카메라 꺼내들음 ㅋㅋㅋ

신나게 노래하고 있는 브루노마스!

 

공연 한곡 하고나서였나?

브루노 마스가 말하길 너를 움직이고, 흔들고, 춤추게 할꺼라고 하면서

다 일어나게 했다!

 

그래서 지정석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일어나서 공연관람!

 

 

거의 처음부터 땀닦기 ㅋㅋㅋ

 

 

웃으면서 노래하고 있는 브루노마스!!

 

 

무대를 꽉채우는 작은 거인이랄까. ㅋㅋㅋ

목소리가 진짜 ㅠㅠ 최고

 

 

잔잔하게 노래부를 때는 정말 좋다.

물론.. 너무 다들 떼창을 하고 소리를 질러서 짜증남 ㅋㅋㅋㅋ

 

아니 좀 조용히 들어야 하는 곡은

브루노 마스 목소리좀 듣자 좀 아오 ㅋㅋㅋㅋㅋ

 

여자들이 부르는 노래 들으러 온거 아닌데 참.. 어우

 

 

노래 듣다가 중간에 사진찍고 그래서

사진마다 어떤 노래인지는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을 부를 때는 아예 사진을 안찍기도 하고..

전에 에미넴 콘서트 갔을 때는 맨앞쪽에 있어서 사진에 목메다보니

이도저도 아니었던 기억이 있어서 ㅋㅋㅋ

 

걍 중간에 생각나면 사진 좀 찍고 그정도로만 했다.

뭐, 아예 카메라를 좋은걸 가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아주 가까이 보이는 정도는 아니었음.

 

 

좀 나중에 어떤 노래 시작하기 전에

어떤 한 여자관객이 I love you! 크게 외치니까 웃던게 생각난다 ㅋㅋ

뭐 자기 노래좀 시작하게 해달라는 식으로 ㅋㅋ

 

 

브루노 마스 콘서트가 재밌었던 이유에 한몫하던 세션들

진짜 다들 웃고 춤추는데 신이 안날수가 없다 ㅋㅋㅋ

 

 

같이 춤을 맞춰서 추는데 엄청 신남!

 

 

브루노 마스 왼쪽으로 보이는 반팔 남방입은 사람의 비밀도 알게된 콘서트 ㅋㅋㅋㅋ

그 비밀은 조금 이따가 ㅋㅋㅋㅋ

 

 

 

나중에 브루노 마스가 말하길

한국에서 한 공연이 자기가 가장 들어본 함성중 가장 컸다고 했는데

노래 하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신나지 않았을까 싶다 ㅋㅋ

 

신나서 수건돌리면서 노래하는중 ㅋㅋㅋ

 

 

노래 하다가, 기타 잡고 연주도 하다가..

 

뭐 애기때부터 엘비스프레슬리 흉내내면서 공연을 한 브루노마스니

무대를 즐기는 수준이 굉장하다.

 

 

완전 신나게 사람들을 만들었다가도

금세 감정을 담아 애절하게 노래를 부른다.

 

 

 

Marry you나 Just the way you are, Nothin' on you 같은 브루노 마스의 곡들이

여자들을 진짜 미치게 만드는만큼 ㅋㅋㅋ

콘서트 자체도 여자들이 진짜 좋아할 스타일이었다.

 

웃으면서 기타를 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하다니!!

 

 

아 아마도 이때였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아까 말한 세션 한명의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ㅋㅋㅋ

 

브루노 마스 노래중에서 The lazy song의

중간에 가사가 이렇다.

 

"Tomorrow I wake up, do some P90X
With a really nice girl have some really nice sex
And she's gonna scream out, "this is great" (Oh my god this is great)"

 

"내일 일어나서 P90X(운동프로그램)를 좀 하고

진짜 멋진 여자랑 정말 멋지게 잘거야

아마 그녀는 "this is great"이라고 소리치겠지"

 

라는 가사 다음에 나래이션으로

 

"Oh my god this is great"

 

하는 여자의 목소리가 나오는데 ㅋㅋㅋㅋ

 

그 목소리가 바로바로!!!

저 세션의 목소리었다는 사실!!!!

 

 

그 파트에서 잠시 멈추고 ㅋㅋㅋㅋ

 

심호흡을 하고, 몸 풀고 나서

다시 노래에 맞춰서

 

"Oh my god, this is great"

 

하고 나래이션 하는 모습 ㅋㅋㅋ

 

 

무대가 좀 멀었던 사람들은

무대 옆의 스크린으로 브루노 마스를 봤을듯..

 

 

 

잔잔한 곡을 부를 때는 세션들이 다 빠져주고

브루노마스가 단독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노래를 한다.

 

 

 

팬들 바라보면서 노래부르는 브루노마스.

 

Marry you부를 때는 가사를 바꿔서

코리아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기도 함 ㅋㅋㅋ

 

 

 

 

여자팬들 살살 녹음 ㅋㅋ

 

 

 

완전 장난기가 많은 듯한 세션들 ㅋㅋㅋ

팬들한테 장난도 엄청 치고

춤추는 것도 열심히 한다 ㅋㅋ

 

 

그래서 더 즐거운 무대가 되었던 것 같다.

 

 

이때도 장난이 빠지질 않는다 ㅋㅋㅋ

저 제일 왼쪽의 세션을 놀리는 재미가 있는듯 ㅋㅋ

 

 

다같이 하기로 하고 저사람만

반대방향으로 하게 ㅋㅋㅋㅋㅋ

 

 

장난쳐놓고 꾸러기처럼 웃기 ㅋㅋㅋㅋ

 

 

노래가 다 끝나서 사람들이 앵콜을 외치니

드럼을 치면서 나타난 브루노마스

 

 

 

하아.. 조금만.. 컸으면 보일 것 같았는데..ㅋㅋㅋㅋ

자리가 측면이라서 잘 보이질..않..았다..ㅠㅠ

 

 

앵콜곡을 부르는 브루노 마스!

 

 

Locked out of heaven을 신나게 부르는 중!

 

 

앵콜곡은 Locked out of heaven과 Gorilla였다.

 

 

중간에 막 더 이야기도 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거의 잘짜여진 공연 그대로 한게 아쉽긴 하다 ㅋㅋㅋ

 

 

그래도 몸을 들썩이게 되는 즐거운 공연이었단거~~

 

 

다같이 모여서 웨이브 흐물흐물 ㅋㅋ

 

 

신난 브루노마스

 

 

 

어쨋든 신나게 한 두시간 정도 콘서트를 즐기는 동안에 힘이 팍팍 솟았다!

무대에서 만들어지는 에너지가 참 좋았다.

 

연예 프로그램에서 안뇽하쎄효 하는 인터뷰 하나쯤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했는데.ㅠㅠ

정말 콘서트만 하고 간것 같아서 아쉽기도 함.. ㅋㅋ

일본가기 전에 잠깐 들러서 콘서트 하고 간 느낌이라 ㅜㅜ ㅋㅋㅋ

 

다음에 또 오면 좋겠다 !!

얘기도 좀 많이많이 하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