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잡다한 리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헤드폰 & 이어폰 청음샵 방문후기

DEL'S :) 2014. 1. 4. 17:02
반응형

 

 

 

 

헤드폰샵 (Headphone Shop)

아이파크몰점 5층 154,155호

02-2012-1362

headphoneshop.co.kr

 

디제이코리아 (DJKorea)

아이파크몰점 5층 명품악기관

02-2012-2433

 www.djkorea.kr

 

 

 

아이파크몰내에 있는 매장들이라

위치를 설명하기 애매하다 ㅋㅋㅋ

 

어쨋든 둘다 5층에 위치하고 있음!

 

 


 

 <헤드폰샵>

 

 

 

아무래도 아이파크몰에 위치해있는 매장이라서

아주 큰 규모는 아니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오는 곳인듯?

가격대가 다양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청음이 가능하게 걸려져 있는 헤드폰들의 모습

브랜드별로 걸려져 있고

맘에드는 헤드폰이 있으면

음악기기를 연결시켜서 들어보면 된다.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음악 찾아서

꽂아서 들어보면 되는듯!

 

 

 

 

너무 남성스러운 헤드폰만 있는 줄 알았는데

뭔가 연예인들이 썼던 헤드폰이라고 사진도 붙여져 있고

나릉 여성스러운 헤드폰들도 보임

헤드폰마다 모델이랑 가격같은게 붙어있다

 

 

 

 

음향도 중요하지만 ㅋㅋㅋ

 

내 얼굴에 잘어울리는지 봐야하기 때문에ㅋㅋㅋ

거울은 필수

 

 

 

헤드폰은 대부분 브랜드별로 쭉 걸려있음(아닌가?ㅋㅋ)

위에 보면 각 브랜드의 이름이 쓰여있다

AKG, SONY, TDK, ULTRASONE ~

 

물론 나야 헤드폰을 잘몰라서 그냥 듣고 살려고 간건데

아주 싼건 없음 ㅋㅋㅋ

 

 

 

헤드폰 뿐만이 아니라 이어폰도 있었는데

이어폰은 청음이 좀 어려워보였음

 

 

온라인 매장도 운영하는 것 같다.

 

 

 

 

<디제이코리아>

 

여기는 헤드폰이나 이어폰만 파는 전문샵은 아닌데

몇몇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것 같다.

 

 

그냥 지나치려다가

헤드폰들이 쭉 있는걸 보고 들어갔음

 

헤드폰 브랜드는

뭐 파이오니어? 이런거 있는 것 같다.

 

다양하게 브랜드가 있지는 않음

 

 

이어폰들도 청음가능!

근데 뭔가 매장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눈치보임 ㅋㅋ

걍 천천히 들어보고싶은데

 

그리고 여긴 가격이 잘 안써있어서

내가 생각한 가격대를 찾으려면 좀 어려웠다.

 

 

한쪽에 걸려있는 이어폰들

 

 

 

서울 용산 근처에서 헤드폰이나 이어폰 청음할 곳 찾는다면

용산 아이파크몰을 찾으면 좋을 듯 싶다.

 

아무래도 인터넷에서 남들좋다고 하는거보다 내가 직접

들어서 괜찮은 헤드폰 사는게 가장 맞으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