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where/국내여행

2014 K리그 올스타전 팀 with 박지성 (상암월드컵경기장)

DEL'S :) 2014. 8. 6. 01:30
반응형

 

 

한.. 백년전에 갔다온듯한 ㅋㅋㅋㅋㅋ

케이리그 올스타전 관전후기!

 

솔직히 축구는 룰도 잘 몰라서 .....ㅋㅋㅋ

잘 보는 편은 아닌데 ㅎㅎ

친구와 축구장을 방문하게 되었다!

 

박지성!이 나오는

K리그 올스타 라니 !

 

나야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갔지만,

예매부터 완전 치열했다고

들었다  ㅎㄷㄷ

 

(참고로 이번 포스팅은

축구를 잘 모르는 머글입장에서

쓴거라서 정보는 없슴. ㅋ)

 

 

K리그팀 대 박지성팀의 대결!

 

 

(좀 주절대자면, 경기장 들어가기 전에

한두시간쯤 일찍와서

홈플러스 피자집에 갔는데...

 

20분 줄기다려서 피자주문하니

40분 걸린대서 기다리고

40분 뒤에 가보니........

피자 업.슴.ㅋ

 

아예 주문을 받지 말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난 채로 경기장에 들어감 ㅠㅠㅠㅠㅠ

피자먹으러 축구장간건데..ㅠㅠ(?)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보러 가는 분들은

거기서 먹을꺼 살 생각하지 마시고

걍 좀 멀리서 미리 사오시는걸 추천합니당)

 

 

어쨋든 경기장안으로 궈궈!!!!

안에 들어가니 넓은 초록 그라운드안에서

손톱만한 데이브레이크가 노래를 하고 있었음 ㅋㅋㅋ

누군지 잘 몰라서 pass...

 

팬인 친구말로는 신곡 부르고 있었다는데..

아...아무도 모르는 곡을 불러서 그런지 반응이 ㅠㅠ

 

 

좀 덥긴한데 그럭저럭 괜찮은 날씨(로 시작..)

점점 사람들이 차고 기대가 됨!!

 

 

K리그팀들의 마스코드들이 경기장으로 입장!

 

 

솔직히... 다 모름 ㅋㅋㅋ

야구는 그나마 종종봐서

턱돌이정도는 아는데 ㅋㅋㅋㅋㅋㅋ

 

 

양쪽으로 있는 전광판

여기저기 박지성 박지성

박지성이란 글자를 엄청 많이 본듯 ㅋㅋㅋ

 

 

양팀 선수들이 입장한 모습!

역시 축구경기 입장은 꼬맹이들과 함께~

 

 

하나은행에서 주최하는 듯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이라고 크게 적힌 판뒤에서

사진을 찍는 선수들

 

 

드디어 시작되려고 하는 축구경기!!!

 

 

음...

아는선수가 없음 ㅋㅋㅋㅋ

 

그 뭐냐 2002년 우리 태극전사(+김병지) 정도만 좀 암 ㅠㅠ

나란사람 옛날사람 ㅋㅋㅋ

 

 

박지성팀이 골을 넣고

세레머니 하는모습 ㅋㅋㅋ

 

웨딩마치음악?이 나오고

김병지와 박지성이

 같이 걸어감 ㅋㅋㅋㅋㅋ

 

골 터질때마다 세레머니 다 웃김 ㅠㅠ

 

 

그리고,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친구가 예매 자리선정을 잘해서ㅋㅋㅋㅋ

비는 안맞았는데

 

천장이 없는 사람들은 우비에 우산쓰고 경기관람 ㅠㅠ

 

 

육안으로도 보이는 비 ㅋㅋㅋㅋ

그냥 쏟아붓는다

 

 

소나기 잔뜩 맞으면서 하는

케이리그 올스타전

 

즐겁게 전반전이 끝나고 휴식!

 

 

휴식기간동안 음료수 사러 다녀와서 못봤는데

중간에 이렇게 선수들이 이어달리기 했다고 함 ㅋㅋㅋ

 

(근데 그냥 올스타전인데

편의점에서 왜 음료수 뚜껑 다 따고

반입안되게 하는지 모르겠다. ㅠㅠ

불편해 ㅋㅋㅋㅋ)

 

 

 

후반전 시작 전에

모여있는 양팀선수들

 

(올스타전인데

저거 왜하는거여? ㅋㅋㅋ

세레머니 뭐할지 짜나)

 

 

학,

내가 아는 차두리 지나간다 ㅋㅋㅋ

 

 

박지성 선수가 교체되서 나가는 모습

 

 

비가 오다 안오다 하면서

올스타전은 계속됐다

 

 

K리그팀이 골넣고 세레머니중 ㅋㅋㅋㅋ

누구지? 김신욱인가?

다같이 월척처럼 들고 사진 ㅋㅋㅋ

 

뒤에 박지성팀 선수들이 보고있는게 웃기다

 

 

그리고 경기 끝!!

다같이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2014 K리그 올스타전! 

 

 

경기 끝나고

조명이 꺼지니 경기장이 예뻤다

 

 

그리고 점처럼 보이는

비스트가 나와서 공연 ㅋㅋㅋㅋㅋㅋㅋ

 

축구돌이라더니

케이리그 올스타전에 초대가수로 나옴!

 

내가 그나마 아는 아이돌이라 다행 ㅋㅋㅋ

 

 

 

마지막에 선수들이 둥글게 원형으로 모여있는 모습

사람들이 슬슬 빠져나가서 조금더 가까이 내려가서 볼 수 있었다.

 

 

누군지는 모른다..........

그냥......변태처럼 웃을뿐 ㅋㅋㅋㅋㅋ

훈훈

 

 

마지막으로 선수들 단체사진 찍는 모습~

 

 

생애 처음으로 간 축구장이었는데

정말 재미있었던 것 같다.

 

막 다른팀과 싸우면서 보는 축구가 아니라서

더 즐겁게 볼 수 있었던 듯?

 

어쨋든 우리나라 K리그도 조금 더

사람들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한국에 있으면서

저멀리 리버풀을 왜 응원하고 있는거야 ㅋㅋㅋ

(to. YNWA 외치는 남자친구에게..)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쯤 또 가보고 싶다!

즐거운 K리그 올스타전!!

 

반응형